«

»

호빗 뜻밖의 여정 다운로드

다운로드가 시작 되었습니다. 다운로드 문제? 2013-아카데미 수상 ®에서-수상 영화 제작자 피터 잭슨은 “호 빗: 예기치 않은 여행,” 새로운 라인 시네마와 메트로-goldwyn-메이어 사진 (MGM)의 생산, 3 월 12 일에 디지털 다운로드에 도착 하 고 블루레이 콤보 팩, 블루레이 3 차원 콤보 온다 팩 및 2 디스크 DVD 스페셜 에디션 3 월 워너 브라더스 홈 엔터테인먼트에서 19 일. 모든 디스크 버전은 ultravietô 및 보너스 콘텐츠의 130 분 이상 기능이 있습니다. 영화 J.R.R. 톨 킨에 의해, “호 빗: 예상치 못한 여행,” 어느 3 아카데미 시상식 *에 대 한 지명입니다 enduringly 인기 있는 걸작 호 빗, 적응의 첫 번째 부작에서 다시 한 번 관객 immerses 서사시 모험 이다 환상적 중간 지구의 세계. 3 월 19 일 가정 오락 방출은 휴일 동안 시간에 있는 장시간 판 선행 될 것 이다. “어떻게 내가 호 빗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: 일부 영화 YouTube 또는 다른 것 들 처럼 사이트를 보고에서 뜻밖의 여행 전체 영화? 난 그냥 youtube에서이 영화를 임대 하 고 내 아이 패드 미니 youtube에이 동영상을 다운로드 싶 었 어 요. 나는 어떻게 이것을 할 수 있었는가? 특별 한 기능의 전체 목록에 대 한 도약을 누르십시오. 호 빗: 예기치 않은 여행은 $44.95에 대 한 5 디스크 블루레이 3 차원 콤보 팩, 및 $28.98 (모든 가격 MSRP에 대 한 2 디스크 DVD 스페셜 에디션)에, $35.99에 대 한 세 디스크 블루레이 콤보 팩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만약 3 차원 블루-레이 48fps에서 실행 됩니다 보도 자료를 하지 않습니다 (그 경우에도 가능) 모르겠어요.

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“다른 이름으로 저장” 창이 나타납니다. “로 저장” 버튼을 클릭 하면 다운로드 하 고 호 빗 변환: 예기치 않은 여행 영화를 선택할 수 있는 “변환 설정” 윈도우를 입력 합니다. 대상 장치와 호환 되는 형식을 선택 합니다. 필요한 경우, 당신은 “설정” 버튼을 클릭 하 여 다운로드 한 YouTube 동영상을 귀하의 장치를 더 충족 하도록 출력 파일 매개 변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. 호 빗의 전체 영화 donwload 하려면: youtube에서 예기치 않은 여행, 당신은 무료 온라인 비디오 youtube 및 기타 동영상 사이트에서 영화와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는 사람들을 위해 설계 된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leawo youtube 무료 동영상 다운 로더를 사용 하 여 만들 수 있습니다. 호 빗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고 다음 단계를 확인 하십시오: YouTube에서 예기치 않은 여행 전체 영화. 썩은: 예기치 않은 여행은 주요 comebdown, 혼란-향하고과 영화 제작의 성가신 조각 그 배신 잭슨의 용 병 동기-톨 킨의 책, 너무 이다. -톰 자선, CNN.com, 12 월 13 일 2012 호 빗에 대 한 각 본: 예기치 않은 여행 “프랜 월 시-philippa boyens와 피터 잭슨/여 보 델 토로, J.R.R.

톨 킨에 의해 소설을 기반으로 합니다. 잭슨은 또한 carotyne 커닝 햄, 젠와 이너와 프랜 월 쉬 함께 영화를 제작. 이 그 제 큐 티브 프로듀서 boyens 및 아일 린 모란 공동으로 봉사-프로듀서와 앨런 호른, 토 비에 머리 히, 켄 kamins과 캐롤 린 blackwood입니다. 3 월 중순 호 빗에 의해 주장 하고있다. 워너 브라더스는 호 빗: 예기치 않은 여정은 3 월 12 일 디지털 다운로드에 도착 한다고 발표 했다. 주를 기다리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, 필름은 3 월 제 19에 3d 파 랗 광선 결합 팩, 파 랗 광선 결합 팩 및 2 원판 DVD 스페셜 에디션에 도착할 것 이다. 또한, 피터 잭슨은 호 빗에서 살고 처음으로 보이는 호스트 됩니다: 일요일에 smaug의 황폐, 3 월 24 일 오후 3:00 동부 표준시. 당신이 안으로 원하는 경우에, 당신은 당신이 3d 파 랗 광선, 파 랗 광선, 또는 DVD를 살 때 오는 자외선 코드를 가져야 할 것 이다. 편집한 버전은 공식적인 웹사이트에 보관 될 것 이다 (그리고 나는 살아있는 시내 도중 나락에 bootlegged 일 것 이라는 점을 확실 하다). “호 빗: 예기치 않은 여행” 12 월 14 일, 2012, 두 번째 영화와 함께, “호 빗: smaug의 폐허,” 12 월 13 일, 2013, 그리고 세 번째 영화, “호 빗 발표 했다: 거기에 다시,” 7 월 18 일 예정, 2014. 또한, 피터 잭슨은 “호 빗: smaug의 황폐,” 호 빗 삼부작에서 두 번째 영화, 일요일, 3 월 24 일 오후 3 시 동부/정오 태평양에서 생방송으로 처음 보는 호스트 됩니다.

Permanent link to this article: http://agency.thrivable.net/%ed%98%b8%eb%b9%97-%eb%9c%bb%eb%b0%96%ec%9d%98-%ec%97%ac%ec%a0%95-%eb%8b%a4%ec%9a%b4%eb%a1%9c%eb%93%9c/