«

»

영화 유스 다운로드

신선한: 청소년을 보고, 당신은 fellini 그의 무덤에서 증가 했다 맹세 하 고 또 다른 영화를 만들기 위해 돌아왔습니다. -제임스 berardinelli, reelviews, 12 월 21, 2015 신선한: 화려한, 성실 하 고 노화 뼈에 지어진, “청소년” 영화의 놀라움, 인생의 거 대 한 가능성, 어두운 구석과 포부를 다시 봐입니다. -톰 롱, 디트로이트 뉴스, 12 월 25 일, 2015 최고의, “청소년” 잡고 순수 시네마 순간 grandloquence 그의 이상. 그것은 화려하 게 연상, 그의 사전 일치 따뜻한 업에 대 한 오래 된 마라도나 생각 하는 것 처럼 얻을 수 있습니다. “무슨 생각을 하는 거 야?”, 그는 ´ s 질문, 그는 “미래”에 대 한 답변. 그것은 또한 너무 애매 하 고 두 시간이 지루한 될 수 ´ s 수 있듯이 웅 변으로. 아마 너무 뿐만 아니라 감상 하지만 향수는 결국 엔진입니다. 과거 시간을 놓치 기에서 틀리게 아무것도 ´ s. 아무것도. “젊음은” 굉장한 행동, 알맞은 storyline, 및 중국에 있는 곤란 한 시간의 좋은 곡을 가진 아름 답게 만든 영화 이다. 이 영화는 확실히 그래도 문제의 점유율이 있습니다. 음모 구멍과 대답 없는 질문의 특히 다량 인 것을 보인다. 예를 들어 이상한 이벤트가 주인공의 갑작스런 감정적 몰락과 관련 된 것입니다.

편집은 또한 매우 가혹한 장소에서, 극도로 전쟁 장면에서 눈에 띄는 것 같다. 나는 또한 극장에서 영어 번역이 매우 개성이 나쁜 것을 말하고 싶습니다. 둘 다 영어와 중국어를 이해 하는 사람으로, 나는 몇 가지 번역의 미해결에 의해 깜짝 놀라게 했다. 그들은 방법을 번역을 지나치게 복잡 하 게 찾을 것 같았다 복잡 한 각 본을 단순하게 보이게. “젊음”에는 먀오족 먀오족와 elane Zhong 같이 신참 별에서 약간 중대 한 행동이 있다. Xuan 후 앙은 리 우 Feng으로 영화에서 최고의 성능을 준, 그리고 먀오족 먀오족 그녀가 그가 샤 오 핑을 연주 했다 얼마나 카리스마 날 놀 랐 어 요. 전반적으로 매우 강한 연기, 그리고 배우들이 모두 잘 캐릭터 배경의 작은 금액에도 불구 하 고 자신의 캐릭터를 개발 했다. 영상 아무것도 아름 다운 춤과 안무에서, 매우 눈에 기쁘게 하는 숨막히는 경치 짧은 있습니다. 펭 샤 오 강 또한 성공적으로 정확 하 게 묘사 하는 영화를 생산 1970 중국의. 이 기간은 기본적으로 건드릴 수, 얼마나 섬세 한 정부는 그때 때문에, 하지만이 영화는 정말 어떻게 생활 조건이 그때 다시 보여 하려고 않습니다.

펭 샤 오 갱 단에 대 한 영화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찾은 것 같았다 1970 중국에서 너무 많은 정부를 일으키는 없이. 젊음은 “사랑 스러운 향수 및 논리적인 순간의 가득 차 있다. 귀하의 심 금의이 영화는 절대적으로 예인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다시 보물을 보고 하 고 청소년 순간을 확인 합니다. 신선한: 청소년, 우정, 사랑, 손실, 지혜, 환멸, 고통에 노화에 대 한 명상 이다. -스티븐 정말 이에요, 필라델피아 Inquirer, 12 월 18, 2015 청소년 xiaogang Feng, 많은 국내 박스 오피스의 성공과 야심찬 노력 심각한 영화를 만들기 위해 잘 알려진 중국어 감독에 의해 최신 작품 이다. 스크린 플레이는 그의 생활 탄도가 이야기 선에 가깝게 평행 시키는 겸 전 한 작가 geling Yan에 의해 쓰여졌다. 두 펭과 얀은 생활의 경험을 공유 하 고 군사 문화 극단에서 일하고, 특별 한 단위는 ` 교묘한 ` 공연과 함께 군대를 제공 하지만, 중국 사회가 1980 년대 시장 경제로 이동으로 나중에 크게 분해. 영화에 있는 이야기의 대다수는 70 년대 중반에서 현대 중국의 역사적으로 긴요 한 기간 및 지금 약 60 세 인 발생의 젊음 년을 표시 하는 이른 80s에 생겼다. 잘 만들어진 생산 조정, 복장 및 makeups는 즉각 40 년간 시계를 다시 놓고 문화 혁명의 늦은 단계에 당신을 데 려 오십시오. 서명 춤 움직임, 노래, 몸 제스처 및 낱말의 사용은 강하게 그 시간의 one 기억을 되살리기; 그런 부유한 문화적인 메시지는 유감 스럽게도 서쪽 경청 자에 게 분실 될지도 모른다. 향수 감정은 많은 (수백만) 중국 시청자를 확실히 제압 했다.

의미에서, 그것은 무죄의 시대 때 젊은이는 주로 데이트와 이기적인 동기에서 차폐 된 했다.

Permanent link to this article: http://agency.thrivable.net/%ec%98%81%ed%99%94-%ec%9c%a0%ec%8a%a4-%eb%8b%a4%ec%9a%b4%eb%a1%9c%eb%93%9c/